본문 바로가기

바르싸/소식

제라르 피케, 재계약 완료

 



저번에 협상을 끝 맞춘 뒤, 오늘 아침 바르셀로나의 수비수 제라르 피케는 2019년 6월 30일까지 바르셀로나에 머무르게 되었습니다.

이 곳에서 은퇴를 하길 원한 제라르 피케는 "우리가 이전에 한 것처럼 많은 성공을 우리가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 " 란 말을 전했습니다.

바르토메우는 "피케가 머무르는 것은 아주 중요하고, 그는 세계 최고의 센터백이며 그는 바르셀로나에서 새로운 프로젝트의 한 부분이다. " 라는 말을 했습니다.

주비자레타는 우리의 메인 센터백, 피케의 재계약은 우리 프로젝트의 개선과 지속됨에서 클럽과 선수의 상호적인 신뢰를 확인시켜주었다." 라는 말을 했습니다.

피케는 루이스 엔리케에 대하여 "정말 흥분이 되었고 그의 기자회견에서 그의 아이디어는 매우 분명한 것으로 보여주었고 그는 이 곳을 잘 알고 있으며 그는 우리를 위해 좋은 것들을 많이 해줄 것이다. 난 그의 밑에서 훈련하기를 기대한다. " 라는 말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바르셀로나가 세계와 유럽 정상 팀 사이에서 짱먹어야한다는 말도 했슴다.

 

http://www.fcbarcelona.com/football/first-team/detail/article/gerard-pique-signs-until-2019-i-hope-for-as-much-success-as-we-have-had-alrea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