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르싸/소식

루이스 엔리케 曰

 

 

루이스 엔리케

우린 팬들이 필요하다 그리고 화려한 게임을 그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아포엘과의 경기에서 얻을 수 있는 승점 3점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 지금 우리의 목표는 단지 첫 경기를 이기는 것 뿐이다. 라 리가에서 좋게 시작하고 있고 지금 우린 챔피언스 리그에서 또한 똑같이 해야한다. 우리 같은 팀으로 이 대회에서 최소한의 목표를 잡는다는 것은 의미없는 일이다.

경쟁 수단이라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은 챔피언스 리그 경기가 시작하기전 선수들은 특별한 신경을 쓸 지도 모른다. 감독이라면 같은 일들을 하지만 난 그 일들 말고도 게임을 위해 준비를 하는 중이다. 만약 우리가 이기길 원한다면 상대보다 많은 것들을 해야 한다고 알고 있다.

우리가 볼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엔 우린 11명의 수비수고 공을 가지고 있다면 11명의 공격수다. 난 우리가 어떻게든 수비를 할 수 있다는 것에 전반적으로 기쁘게 느낀다.(예를 들면 빌바오전 산드로의 압박으로 시작된 공격)

레알 마드리드

난 단지 내 팀으로 최고의 축구를 하기를 기대하고 경기를 통해 노력하고 있다. 다른 팀들에 대해 이야기하기엔 아직 이르다. 물론 우리는 항상 그들이 지길 원하지만 우리의 길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우리에겐 그것들보다 더 중요하다.

아포엘

만약 우리의 리듬을 가지고 열심히 경기를 펼친다면 난 승리로 가는 길에 있을 것이라 확신을 가진다. 상대팀이 특정한 측면에서 우리보다 나은 기회를 얻을수도 있지만 우린 잘 끝낼 수 있다.

 

http://www.fcbarcelona.com/football/first-team/detail/article/luis-enrique-we-need-the-fans

'바르싸 >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르셀로나 선수 경기 후 간식  (0) 2014.09.26
20140922 트레이닝 세션  (0) 2014.09.22
바르셀로나 유스 단계  (0) 2014.09.14
수아레즈 데뷔전 (vs 빌바오)  (0) 2014.09.14
펩과 만난 루쵸  (0) 2014.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