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 팀/클럽

레알 마드리드 코파 델 레이 탈락?

코페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의 체리셰프가 지난 시즌 비야레알에서 받은 경고로 인해 올 시즌 코파 델 레이 경기 출장 금지 처분이 내려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걸 모르는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과 기타 등등, 본인도 몰랐을듯ㅋㅋ 카디스와의 코파 델 레이에 듕댱, 골도 넣고 기분 좋게 이겼지만?

 

근데 부정 출전 그래서 광ㅋ탈ㅋ할듯 + 유스 선수 마요랄도 출전 금지인데 벤치 ㅎ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PE: RMadrid have put out an improper lineup by fielding Cheryshev who is banned from his last game w/
Villarreal.

COPE: This could result in Real Madrid being directly eliminated from the Copa Del Rey

 

체리둥절

 

핔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리셰프의 출전금지를 표시한 공식 문서

 

 

 

Cadena SER:
• This sanctioned-players list was supposed to be sent to all clubs. Butragueno says RM didn't get it

 

부트라게뇨 曰 안 받음

카네다 세르 曰 ? 출전 금지 명단 전 구단한테 발송하기로 됨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