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르싸/소식

마스체라노 인터뷰

 

 


 

맨체스터 시티는 챔피언스 리그에 집중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들에게 중요한 경쟁이며 그들은 매년 개선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가 좋은 폼을 유지한다면 찬스가 있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경기장 안에서의 폼이다. 우린 맨체스터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또, 그들이 가지고 있는 선수들보다 더 많은 찬스를 만들어낼 수 있는 새로운 선수들이 우리에게 있다. 그들은 같은 감독과 같은 일을 할 것이고 우린 비슷했던 상황을 참고해 같은 결과를 만들어내길 희망한다.

 

아구에로와 메시 둘다 재능이 있다. 아구에로를 마크하긴 어렵다. 그러나 아무도 메시에 비교할 순 없다. 왜냐 그는 최고(the best)이며 아무도 그의 레벨이 아니기 때문이다.

 

사발레타는 항상 100%를 바치는 헌신적인 선수다.

 

페예그리니는 좋은 감독이며 훌륭한 클럽에서 그의 커리어를 보내고 있다. 그는 차분하고 원만한 감독이기에 그를 이해하는 것 또한 쉽다.

 

http://www.fcbarcelona.com/football/first-team/detail/article/interview-mascherano-on-the-fc-barcelona-manchester-city-last-16-tie

 

Interview with Javier Mascherano 작성자: fcbarcel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