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르싸/소식

[오피셜] 타타 마르티노 사임

 

타타 마르티노

 

"저는 이 곳에 더 이상 바르셀로나 감독을 맡지 않기로 상호해지했다는 것에 대해 알리기 위해 나왔습니다. (계속 감사를 표하며) 오늘의 결과와는 무관한 것입니다. 모든 것을 준 클럽에 감사합니다. 바르토메우, 수비자레타 그리고 산드로 로셀은 저를 신뢰했습니다. "

 

"존중을 보여준 팬들과 함께 저와 일은 한 제 스태프들 그리고 특히 선수들에게 감사합니다. 그들은 정말 훌륭한 선수였으며 좋은 사람이였습니다. 전 그들의 재능에만 감탄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좋은 사람이기에... 또한 그들을 이끌어간다는 것은 영광이였습니다."

 

"진심으로 노력했지만 클럽의 목표를 이룰 수 있게 선수들을 도와주지 못한 점은 정말 슬픈 사실입니다."

 

"꼬마의 우승을 축하합니다. 왜냐, 그들은 이번 시즌 우리의 훌륭한 라이벌이였고, 환상적인 일을 해냈습니다. 그리고 전 그들이 틀림없이 계속해서 잘 할 것이라고 여깁니다. "

 

"이 팀의 코치를 맡는다는 것은 영광이였습니다. 우린 우리의 목표를 이루지 못했기에 팬들에게 사과를 하고 싶습니다. "

 

http://www.fcbarcelona.com/football/first-team/detail/article/tata-martino-announces-that-he-will-no-longer-manage-fc-barcelona

 

----------------------------